The best Side of 미납폰 소액결제 현금화

답변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채택" 부탁드리겠습니다 : )

한도 이외에도 미납, 통신사 차단 등 다른 이유로 정보이용료 결제가 막히는 경우도 있지만 결제가 잘 되는 상태인데 단지 정보이용료 한도 설정이 잘못되어서 결제를 하지 못하는 상황은 피해야 하겠죠? ^^

추가 소액결제 현금화 방법이나 구글 정보이용료 현금화라는게 뭔지 궁금했었는데 덕분에 좋은 정보 얻어 갑니다.

사줄 사람을 찾기 위해서는 그 아이템을 필요로 하는 게임유저를 발굴해내야 하고 그러기 위해서는 게임을 직접 하면서 돌아다니면서 사줄 사람을 찾아 헤매거나

이런것도 휴대폰(핸드폰) 소액결제 사기에 해당될까 이야기를 해보았습니다. 돈이 급하지 않는 한 찜찜한건 안하는게 상책입니다.  

급하게 돈이 필요해서 신용불량 대출, 소액대출, 휴대폰 개통 대출, 소액결제 대출할 수 있는 곳을 찾는데… 아무데서나 구글플레이 소액결제 현금화 하면 사기 당할것 같구… 믿을 수 있는 곳을 찾으신다면 안전한 소액결제 현금화 방법을 추천해 드립니다.

때문에 소액결제, 정보이용료현금화 업체 선정시에는 반드시 그 업체의 번호가 있는지 확인하시고 최소한 첫거래시에는 업체와 전화통화 후 진행을 하시는것을 추천합니다.

구글 플레이스토어 혹은 앱스토어에는 각종 게임어플, 채팅어플, 소개팅어플, 포토샵어플 등 유저들의 이목을 당기는 다양한 콘텐츠가 존재하는데요.

▷메뉴에서 소액결제를 선택합니다. 그러면 서브 메뉴가 나오는데 여기서 소액결제 이용내역을 터치해줍니다.

정보이용료가 무엇인지 설명하기에 앞서, 정보이용료는 소액결제와 마찬가지로 휴대폰 결제 서비스의 한 종류이고 소액결제와 정보이용료를 통칭해서 휴대폰 결제 서비스라고 합니다.

휴대폰 소액결제 사용처는 주로 상품권이나 온라인 쇼핑몰에서 물건을 구매하는 것이지만, 정보이용료 사용처(용도)는 구글 플레이에서 유료 앱, 유료 아이템을 구매할때 주로 사용이 됩니다.

휴대폰 결제 현금 교환을 고려하기 전에 은행이나 다른 금융 기관에서 사용할 수 있는 긴급 대출과 같은 다른 옵션을 검토하십시오.

하지만 이런 서비스의 대부분은 신용카드나 휴대전화 소액결제로 문화상품권, 게임머니 등을 결제하면 업체가 이를 사들인 뒤 수수료를 떼고 현금으로 돌려주는 방식이다.

또한 소액결제 및 정보이용료 현금화 사기를 전문적으로 하는 사기꾼들은 추적이 어렵도록 대포폰을 사용하기 때문에 거래시 연락했던 전화번호, 카톡 아이디 등을 추적해봐야 별 소용이 없습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